카테고리 없음

4월초 - 사무엘오빠가 학교간 사이에 이사벨은요..

사무엘 아빠 2013. 6. 7. 10:00

사무엘이 학교에 가면 집에 있는 모든게 이사벨껀데도.... 혼자선 잘 못놀아요.. --;;

오빠가 집에 오면 그땐 정말 같이 잘 논답니다.. 오빠하는건만 달라고하고..--;;

그래도 서로 좋아서 킥킥 거리고 소리지르고 사무엘은 노래하고 이사벨은 춤추고..

저번에 이사벨 재우는데 사무엘이 옆에서 먼저 잠드니까 이사벨이 오빠 얼굴을 만지면서 "이쁘다" 해서 어찌나 놀랬는지.. 사무엘이 이사벨에게 그러거든요.. 똑같이 따라해요.. 그러고선 일어나라고 오빠를 만지고 흔들며 소리 지르던 이사벨이랍니다. 헤헤..

 

1) 지금은 밥먹는 시간.. 지금은 이 의자엔 안 앉아 있고 어린이용 의자에 앉아서 밥을 먹어요. 그 사진도 곧 올릴꼐요. 점심엔 야채들 넣어끓인 국에 밥 말아서 먹고 저녁은 오빠랑 같은 반찬 먹죠... 생선도 먹고 국들도 먹고 전도 먹고 만두도 먹고... 헤헤.. 잘 먹어요..

이건 혼자서 텔레비젼 보며 노는 이사벨..

한참 집중하는 중이랍니다. 헤헤..

이건 오빠의 모든 컴퓨터 장남감들을 가지고 노는 이사벨..

본건 있어서 이렇게 누르고 마우스 만지고 한답니다. 헤헤.. 똑똑한 내딸.. 헤헤..

오빠 하는건 유심히 봤다가 따라해요. 종이 가져다 색연필로 뭘 그려서 할머니를 가져다 보여주고 뭐라고 우우 거립니다. 오빠 같이.. 또 오빠 같이 방바닥에 누워서 놀기도 하고요.. --;;

이건 과일이 있는 상쪽에 관심이 유달리 많은 이사벨이 매달려 있네요.. 헤헤..

이건 손가지고 장난치고 있는 이사벨.. :) 오빠가 학교가도 나름데로 바쁜 이사벨이랍니다.